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9/2] 다이소 측면 여과기 청소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측면 여과기 청소법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청소법 이런건 별로 없고..ㅋㅋ 분해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찾는분이 계실거에요. (저도 그랬습니다 ^^;;)

그래서 분해법에 거의 가깝습니다. 청소는 이끼,이물질 이런것만 제거해주시면 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다이소 여과기 분해법*청소



사실 이 사진 하나만으로 설명 다했습니다..

여과기 긴 부분을 잡고 당기면 분해가 됩니다.

그러면 쿨러?같은 덮개랑 스펀지가 나오고.. 이게 다 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3주동안 냅뒀더니 스펀지가 정말 더럽습니다

참고로 저런 측면 여과기 청소 주기는 보통 1주일이라고 해요!!

어케 분해하는지 알았으니 1주일마다 꼭 청소 해줘야겠습니다 ㅎㅎ;;




안쓰는 칫솔로 이물질 있는 부분을 다 닦아내고, 스펀지는 이물질 없어질때까지 엄청 빡빡 행궈줍니다.




물에 담구고 짜도 아무것도 안나오면 끝입니다 ㅎㅎ




2. 조립하기



조립도 당연히 간단합니다..! 볼필요도 없는 수준이에요



덮개는 쿨러같은 곳에 껴주고

스펀지는 구멍이 뚫려있는 방향 보고, 넣을때 플라스틱 덮개가 파인곳 반대 방향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두개를 다시 합치면 끝

너무 간단하니 설명이 짧네요 ㅎㅎ;;

근데 분해하고 나서 이상해진게 엄청 쉽게 분리됩니다. 정말 살~짝만 당겨도 툭 하고 분리가..

이거는 다음에 청소할때 다시 봐야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질문은 댓글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