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다람다람 버즈 케이스,키링 왔어요!

 

예약판매 10월 31일에 끝나고 11월 4일 배송 시작!

저는 11월 5일에 받았습니다.

키링은 버즈 케이스 배송전에 이미 왔어가지고 뜯어봤어요. 

 

 

 

다람다람 버즈 케이스 심볼
다람다람 키링 심볼

버즈 케이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좀 더 깨발랄한거 살껄 그랬나 싶었는데

심볼도 계속 보다보니 너무 귀여워요 ㅋㅋ

 

 

버즈 케이스 특성상 뚜껑은 양면 테이프로 되어 있습니다.

본체 케이스는 테이프 없이 고정됩니다.

근데 너무 딱 맞아서 절대 안빠질거같은 생각이 들어요.

저는 깨지는게 아니면 거의 케이스를 안바꾸기 때문에 상관없지만..ㅋㅋ 

 

 

버즈 케이스 풀 장착!

그냥 케이스 없이 버즈 갖고 다니는것 보다 훨신 그립감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열고 닫을때 더 찰지게 됐어요.. 느낌 좋아서 계속 열고 닫고함 ㅋㅋ

 

 

키링까지 낀 모습 입니다.

버즈 케이스에 고리까지 달려있는데 없으면 너무 허전하죠~ 

훨신 더 귀여워졌습니다,, 맨날 버즈 보고 있음 ㅋㅋ

 

 

키링 손잡이?? 부분은 너무 커서 그냥 떼버렸습니다.

달려있는게 나름 예쁘다 생각이 들긴 했는데 갖고 다니기엔 걸치적 거리더라구요.

나중에 필요하면 다시 끼면 되니까~

 

 

버즈 케이스를 처음 껴서 이게 원래 균형이 안맞나..? 버즈 케이스 특징인가..?

이랬는데 뚜껑은 아무리 해도 저게 최선이라

밑 케이스 뒷부분을 최대한 올라오게 했더니 균형이 맞춰지더라구요.

 

 

대충 평평하게 맞췄습니다. 약간 딱 맞아보이는 속임수..? ㅋㅋ

진짜 초집중 해서 보는 사람이 아닌 이상 티가 안나요.

 

 

 

>>다람다람 버즈 케이스 주소

http://daramdaram.com/product/daram-buds-casehard-type/87/category/45/display/1/

 

다람다람닷컴

똘망똘망 다람이의 온라인 스토어 다람다람닷컴입니다. 똘망똘망 다람이의 공식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

daramdaram.com

 

>>다람다람 키링 주소

http://daramdaram.com/product/%EB%8B%A4%EB%9E%8C%EB%8B%A4%EB%9E%8C-%ED%82%A4%EB%A7%81/79/category/45/display/1/

 

다람다람닷컴

똘망똘망 다람이의 온라인 스토어 다람다람닷컴입니다. 똘망똘망 다람이의 공식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

daramdaram.com

 

다람다람 이모티콘은 한번도 사본적이 없지만(?) 굿즈는 피할수가 없었네요 ㅡㅡ;

내일 다람이 이모티콘 나온다는데 화내는? 컨셉인거 같아요.

그건 사볼까 고민중..ㅋㅋㅋㅋㅋㅋ

 

2019.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