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pc (자바에디션) 구입+쉐이더 적용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글입니다.

이번에.. 어쩌다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을 구입하게 되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사자마자 바로 쉐이더 팩 적용했습니다!

 

마크를 8년동안 했지만 평생을 스마트폰으로 해왔습니다.

pc마인크래프트는 처음이 아니여도 7~8년만에 해보는건데요.

실행하자마자 좀 밋밋해서 바로 쉐이더팩을 적용했더니 너무 신세계 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적용해봤지만 이정도 그래픽은 아니였으니까요 ㅠㅠ

 

서바이벌 시작은 나무캐기~와 리스폰 근처에 발견한 강도집? 입니다.

 

쉐이더의 끝장나는 부분이라면 물인거 같아요.

마크에서 가능한 그래픽인가 싶을정도로 물이 너무 예쁘고 리얼해서 ㅠㅠ

 

이건 물 속 시점입니다.

물 속에 입체감?이 엄청났는데 사진상으로는 좀 아쉽네요..

그래도 이쁩니다~~

 

물 주변에 있는 호박도 캐고,, 

그보다 쉐이더 단점은 너무 밝다는 점인거 같아요.

사진상으로 잘 모르겠지만 오리지널 팩 보다가 쉐이더 팩 보면 엄청 밝은데

모레를 보면 눈뽕 맞습니다;;

처음에 너무 밝아서 이게 모레인가 싶었어요. 그냥 하얀 블럭인줄

 

그래도 단점을 잊게해주는건 예쁜 풍경이니까요~

눈뽕은 익숙해지면 어느정도 커버가 됩니다 ㅎㅅㅎ

참고 쓰세요!!

 

사막에서 해 지고있는 풍경입니다!!

 

 

완전히 깜깜해졌을때 풍경입니다~

오리지널과 다르게 하늘이 살짝 탁한감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나름? 사실감을 표현한거 같은데 잘 어울립니다

달 모양도 리얼하니 볼만하고

밤에 보는 풍경은 나쁘지 않아요.

 

그래도 밤에 제일 이쁜건 불빛이죠 ㅎㅎ

그래서 막 횃불을 설치해봤습니다..  이쁘긴 한데 머

건축이 이래서야 별 볼거 없네요 ㅎ...

불빛은 왼쪽 사진만 참고하세요 ^^;;;

 

 

나무가 부족해서 캐러 다니다가 발견한 마을입니다!

 

그닥 큰 마을은 아닌거 같고.. 이런 건축 모양도 처음 봤고

무슨 마을인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정말 볼거 없었음

 

그나마 볼거리는 수박이 있었다 정도..? ㅎㅎ

 

주민 생김새를 보니까 음~ 모르겠어요 

직업은 없는거 같고.. 인디언 컨셉인듯 해요

마을 지키는 수호신 골렘도 있구요~

 

정말 뭐.. 아무것도 없었어요 ㅎㅋ

 

날이 밝아오면서

게임도 마무리 지었습니다 (?

뭐.. 마인크래프트를 샀다+쉐이더 적용했는데 이쁘다

라는 글 입니다 ㅠ 암거나 대충 쓴거임

 

pc마인크래프트로 무슨 글을 쓸지 감이 안오네요

be 버전 살까 고민하다가 컴퓨터니까 걍 자바로 산건데

검색해도 잘 없는 공략이나 건축..?? 일상글..?? 을 주로 써봐야겠어요 

 

글은 대충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ㅡㅡ;; 

+추천하는 주제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