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be]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레벨 30 달성하기

 

마인크래프트 인첸트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레벨이 필요합니다.

레벨은 10보다는 30으로 뽑는게 훨신 더 좋기도 하구요.

행운이나 섬세함 뽑을려면 굳이 30까진 만들 필요 없는데

나중에 갑빠,무기도 인첸트 할꺼다 싶으면 한번에 레벨 30으로 올리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쓰는 레벨 30 올리는 방법은 지옥 가서 석영캐는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더라도 지옥 가면 1시간 이내로 그냥 레벨 30 찍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시작해봤습니다.

처음 시작할땐 당연히 나무 한그루,돌 캐줍니다.

초반엔 석탄이 있으면 다 캐주시는게 좋아요. 

경험치 조금이라도 주는것도 있고 나중에 당연히 쓸일이 많으니까요!

 

 

 

이제 동굴을 찾아줍니다.  

바로 땅 파고 들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보다 많은 석탄이랑 철을 얻기 위함입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정말 많은 석탄이랑 철을 질리도록 얻을수 있으니 들어가서 충분히 캐줍니다.

(들어가기 전에 나무 반셋 이상 캐주세요. 안캐고 들어갔더니 도구 못만들어서 다시 나옴,,,)

 

 

 

석탄이랑 철 보이면 그냥 다 캐줍니다.

캘때 주의할 점이라면 철을 캘때 좀 멀리서 캐주세요.

혹시 모를 용암이나 자갈에 테러당합니다 ㅎㅎ,,

석탄도 자갈 위험 있으니 조심!

 

 

 

철이 40~50개 넘어가서 돌곡괭 버리고 철곡괭이로 갈아탈려구 굽는중,,,

돌곡괭이로 철 석탄 캐는데 점점 속터지더라구요.

자원은 널려있으니 아끼지 맙시다 ㅎㅎ 

 

 

 

위에서 말했듯 동굴 들어가기 전에 나무를 충분히 캐주세요.. ㅠ 

한그루 캐고 들어갔더니 나무 없어서 다시 나왔습니다 ㅎ;;

 

 

 

철도 충분하고 석탄도 충분히 캔거같다 싶으면 어디 자리잡고 밑으로 쭉쭉 파주세요.

다이아 찾을라면 y 13 밑까지 내려가야 합니다!

참고로 빠른 시간을 위해 일직선으로 파는건 비추합니다.

중간에 잘못 만나면 협곡으로 떨어질수 있어요..!

 

 

 

저는 땅 캐면 무조건 협곡이 나오더라구요,,;;

 

 

협곡에는 다이아 나올 확률이 거의 없어서 그냥 건너편으로 건너갔습니다.

아무튼 본래 목표인 좌표 y 13 밑까지 캐줍니다.

 

 

 

y 13 까지 가면 뭐하냐면 노가다 시작입니다.

저는 11까지 내려가서 11,12,13 이렇게 캤습니다.

 다이아가 나올때가지 계속 뚫어주는 겁니다,,ㅎㅎ

보통 시작하면 10분 이내로 나오는데 안나오면 정말 운이 없는거에요,,,화이팅

 

 

 

다이아는 총 8개 나왔습니다.

저는 섬세함이랑 행운 뽑을 계획이라 3개만 캤습니다.

다이아 곡괭으로 옵시디언 캐야해서 3개는 꼭 필요합니다~

 

 

 

이제 양동이로 용암이랑 물을 퍼주세요.

흐르는 물에 용암 넣으면 바로 옵시디언이 만들어 집니다.

근데 하나씩밖에 못만들어서.. 계속 용암을 퍼주던가

양동이를 좀 더 많이 만들어서 한번에 퍼주던가 해야 합니다.

저는 양동이 너무 많이 만들어서 철낭비가..ㅋㅋ 4개가 충분한거 같아요.

 

옵시디언은 14개 필요합니다.

효율적으로..? 하고 싶으면 10개로도 만들수 있습니다. 

어찌됐든 옵시디언으로 2x3 구멍만 만들수 있으면 됩니다.

 

 

 

옵시디언으로 지옥문 만들어 주세요.

라이터 만들려면 자갈도 필요합니다,, 저는 중간에 계속 자갈 만나서 생겼네요.

들어가기 전 레벨은 9레벨 입니다. 

원래 좀 널널하게 하면 15 정도 만들어 지는데 급하게 진행하느라 ㅎㅎ;;

여기까지 오는데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들어갈땐 철곡괭 4개 정도 챙겨주세요,, 석영 엄청 캐야합니다..!

 

 

 

바닥에 하얀 물질 껴있는게 석영입니다.

이걸 캐면 정말 경험치가 쑥쑥 올라가요.

금방 레벨 30 찍을수 있습니다!

석영 캘때 주의할 점이라면 용암을 조심해야 합니다.

밑에서 캐든 위에서 캐든 정말 갑자기 용암이 튀어나올때 있어요.

철 캐듯이 조금 뒤에서 캐주세요!

 

 

 

30분 정도 캐니까 레벨 30 찍었습니다.

지형이 정말 안좋아서 석영 찾느라 오래걸렸네요 ㅡㅡ

지옥에 흔한게 석영인데 요리조리 건너가도 석영이 없어가지고 ㅎㅎ;;

그래도 레벨 생각보단 금방 찍긴 했네요 나쁘진 않습니다 ^^

 

빠르면 1시간 이내로, 운없으면 1시간 좀 넘게 걸리는듯 하네요.

다음 편은 행운,섬세함 뽑는 인챈트 노가다 해보겠습니다.

 

 

2019/11/06 - [[be] 마인크래프트] - [be] 마인크래프트 마법부여대 희귀품 채굴(행운)I,II,III 비교/더 많은 다이아몬드 얻기

 

[be] 마인크래프트 마법부여대 희귀품 채굴(행운)I,II,III 비교/더 많은 다이아몬드 얻기

오늘은 다이아몬드 캘때 필수인 희귀품 채굴 I,II,III 뭐가 다른지에 대해 실험해봤습니다. 광물은 다이아몬드로 정하고 나무위키에 적혀있는 확률을 보면 행운/희귀품 채굴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33% 확률로 2배..

ssiinn66.tistory.com

2019/05/26 - [[be] 마인크래프트] - [be]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회로 만들기 - 불꽃놀이

 

[be]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회로 만들기 - 불꽃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회로로 불꽃놀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이뻐요 ㅎㅎ 준비물 스톤, 레드스톤 횃불, 디스펜서, 레드스톤 사진에 안나와 있지만 손잡이도 미리 준비해 둡니다..

ssiinn66.tistory.com

2019/05/28 - [[be] 마인크래프트] - [be]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간단한 집짓기 [1]

 

[be]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간단한 집짓기 [1]

마인크래프트 간단한 집짓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집은 대충 이런 느낌? 서바이벌에서 간단하게 지을수 있는 그런 모양의 집 입니다. 나무로 한줄에 7칸으로 정사각형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그 위에는..

ssiinn66.tistory.com

 

2019.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