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be]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간단한 집짓기 [2]



이 글은 마인트래프트 간단한 집짓기 [1]과 이어집니다.

>>>[be]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간단한 집짓기 [1] 링크






여기서 포인트를 좀 더 주도록 하겠습니다.






문 위에 참나무 판 3개 설치하고, 그 아래 울타리를 설치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입구 포인트 완성~





횃불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이건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사진대로 해도 괜찮고, 자기만의 스타일로 해도 괜찮고 ㅎㅎ

저는 맨 아래 사진처럼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렇게 울타리 위에 횃불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내부에도 횃불 설치하고





서바이벌이라 치면 1층은 작업실, 2층은 창고&침실로 쓸거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아까 2층 창문 전망이 전혀 안보이길래 변형했습니다.






밖에도 잘 보이고 외관상으로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원래 굴뚝은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갑자기 만든거라 과정을 캡쳐 안했는데 여기서 자세한 설명 원하시면 나중에 추가해드리겠습니다.







굴뚝의 단점이라면 내부가 좀 엉성합니다ㅋㅋ...

크게 티는 안나니까 겉모습이 더 중요하다면 저런거 쯤이야 괜찮겠죠~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마인크래프트 집짓기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마크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