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GS 25 인생라면 컵라면 후기!

 

오늘은 gs25의 인생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딱히 편의점에서 만든 라면은 별로 안좋아합니다..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gs나 cu에서 만든 컵라면 먹으면 밍밍 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일반 라면보단 별로여서 잘 안먹습니다.

요놈은 그냥 집에 있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인싸라면..? ㅋㅋㅋ

gs라면이지만 오뚜기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조금 맵다고도 써져있는데 저는 잘먹는편이라 

라고만 생각만 합니다.

그렇게 잘 먹지는 못합니다,, 잘 참는다 정도? ㅋㅋㅋ

그래도 애들이 의외로 맵다는 신라면 정도는 아무생각 없이 먹을 정도니

저정도는 그냥 껌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경고를 보고도 무시해버림 ----)

 

 

 

아쉽게도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입니다.

그냥 막 돌리면 환경 호르몬이 뿜뿜 나오겠죠?? 

한번쯤은 상관없지만 대놓고 조리불가라고 써 있으면 잘 못먹겠어요.

 

 

 

스프향은 그냥..평범한 냄새 입니다 ㅇㅇ;;

매콤하다,파향 냄새 이런건 잘 못느꼈어요. 그냥 라면 스프 냄새...

비슷한게 뭐있지 싶지만 너무 평범해서 모르겠네요.

(별로 상관 없는거에만 집착함)

 

 

 

대박.. 사진 너무 못찍어서 감탄했습니다.

일부러 맛없게 찍을려는건 아니였는데 ㅠ

 

일단 먹어보니 좀 놀랬습니다.

제가 편의점 라면은 밍밍해서 싫다 이런 헛소릴 했는데

이건 생각보다 찐합니다!

국물이 정말 찐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면도 찐한 국물에 스며들어서 그런지

절대 밍밍한 맛이 안납니다.

편의점 라면 이런거 상관없이 솔직히 컵라면이라면 뜨거운 국물에 푹 담가두고 기다리는거니 

그 특유의 밍밍한 컵라면 맛이 있잖아요.

육계장 새우탕 전자렌지 라면 빼고 (?) 아무튼 그런게 좀 있거든요.

인생 라면은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근데 국물은 넘 찐해서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ㅡㅡ;;

비슷한 라면은 신라면+틈새라면 같아요.

 

그리고 뚜껑에 써져있던 #초큼매움 

정말 오.. 조금 맵습니다 ㅋㅋㅋㅋㅋ

라면이 기본적으로 매콤한 맛은 있지만 매워~라고는 잘 못느끼잖아요.

얘는 맵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ㅋㅋ 그렇다고 불닭 틈새 같이 엄청 매운건 아니고

정말 살짝 이에요.  혀가 살짝 얼얼한 정도?

 

편의점 라면은 맛없어! 라고 박힌 고정관념이 이걸로 좀 벗어나게 됐습니다.

컵라면 산다면 뭐 살지 리스트에 꼽히는 라면이에요.

맨날 불닭 신라면 블랙 육계장 참깨라면 똑같은것만 샀는데 인생라면도 이제 포함 ㅋㅋ

사실 지금 이거 쓰면서 너무 배고파서 다 쓰고나면 사먹을라구요 정말 배고픔,,

 

 

2019.11.05